Nicholas Gunn 

Journey To Yellowstone (2003)

 

.

.

.

.

 

Rebirth

 

 

 

나는 이미 도착했다.

나는 고향집에 있다.

바로 여기 이곳에서

바로 지금 이 순간

나는 바위처럼 강하다.

나는 바람처럼 자유롭다.

궁극의 그곳 대 자유에,

나는 언제나 머무노라.

 

- 틱낫한 -

 

.

.

.

 

 

 

 

 

 

 

 

 

 

 

 

 

 

 

 

 

 

 

 

 

 

 

 

 

  

 

 

 

 

 

 

 

 

 

 

 

 

 

 

 

 

 

 

 

 

  

 

 

 

 

 

 

 

 

 

 

 

 

 

 

 

 

 

 

 

 

 

  

 

 

 

 

 

 

 

 

 

 

 

 

 

 

 

 

 

 

 

 

 

 

 

 

 

 

 

 

 

 

 

 

 

 

 

 

 

 

 

 

 

 

 

 

 

 

 

  

 

 

 

 

 

 

 

 

 

 

 

 

  

 

 

 

 

 

 

 

웃음

 

나는 세상에 웃음 짓고

세상은 내게 또 웃음 짓네.

 

아직도 하늘에서 빛나는 별들에게 나는 웃음 짓네.

밤을 떨치고 서서히 솟아오르는 태양을 향해 나는 웃음 짓네.

새로이 시작되는 날과 매혹적인 새들에게 나는 웃음 짓네.

 

나는 세상에 웃음 짓고

세상은 내게 또 웃음 짓네.

 

세계 곳곳에 확산되는 커다란 고통을 볼 때

때로 내 웃음이 눈물로 젖는 때도 있으리라.

그래도 나는 젖은 눈으로 웃으리라.

 

나는 삶에도 웃음 짓고

나는 죽음에도 웃음 지으리라.

 

나는 흙의 웃음

나는 꽃의 웃음

나는 비의 웃음

나는 바람의 웃음이라네.

 

틱낫한의 에서 발췌

 

*웃음을 통해 세상 모든 것을 끌어안고 그들과 하나가 되는 시로서

플럼빌리지에서 함께 부르는 노래

 

'들으면서 보기 > Newage, Enigmatic, Medi, Spir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 / Eros  (0) 2022.05.23
casa del como (lounge mix)  (0) 2022.05.21
Running home  (0) 2022.05.14
Nicos - Kalinifta  (0) 2022.05.11
Vassilis Saleas - The Will Of The Wind  (0) 2022.05.1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