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몸 명상하기

 

 

당신은 에너지와 의식으로 이루어진 무한한 존재이다.

당신은 다른 모든 존재와 연결되어 있고,

이 우주는 창조의 흐름과 완벽하게 손발을 맞춘다.

당신은 본질적으로 빛이다.

" 내안의 빛은 당신 안의 빛을 알고 사랑합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의 영적에너지를 투명한 다이아몬드 빛으로 보게 되었다.

그것은 걸림이 없고, 한계가 없으며, 눈이 부시게 맑고 밝다.

 

 

 

 

 

 

 

 

다이아몬드 빛몸의 심상화

 

 

1. 생각을 멈추고, 몸의 느낌에 주의를 기울이고, 지금 이 순간 속에 백 퍼센트 존재하라.

    고요함 속에서 마음을 열라.

    그리고 긍정적인 경험의 목록들을 떠올려보라.

 

2. 당신의 등 뒤에 다이아몬드 빛몸이 나타났다고 상상해보라.

    그것은 당신과 꼭 닮았지만, 순수하고 투명한 빛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어떤 흠이나 장애도 없다.

    당신의 다이아몬드 빛몸은 지혜, 사랑, 조화, 풍성한 앎을 발산하고 있다.

    그 빛몸이 다가와 당신의 어깨에 손을 올린다.

 

3. 상상 속에서 그 빛몸의 높은 주파수를 느껴보라.

    그것을 받아들이고, 그 주파수에 동조되어보라.

    그때 당신의 빛몸은 당신의 몸속으로 걸어들어오고, 아무런 걸림도 없이 당신과 하나가 된다.

 

4. 당신의 빛몸은 당신의 육체와 완벽하게 어우러진다.

    빛몸의 모든 부위가 그에 상응하는 신체 부위로 찾아든다.

    빛의 심장은 육체의 심장과, 빛의 세포는 육체의 세포와, 빛의 뇌는 육체의 뇌와 하나가 된다.

    이 과정이 일어나는 동안, 당신의 몸의 각 부위들을 시간을 들여 흝어보라.

 

5. 당신 자신을 그 빛 몸에 내 맡기면서 이렇게 말하라.

    " 당신은 나의 뇌, 나의 심장, 나의 폐, 나의 손, 나의 목소리를 어떻게 다스려야 할지를 아십니다.

      당신의 방식대로 하십시오.

      나는 당신이 나를 새롭게 하고, 변화시키고, 가르쳐줄것을 믿습니다."

 

6. 놀라운 일이 벌어진다.

    당신의 빛몸에 내맡기고 그 안내를 따르는 동안, 빛몸은 당신을 탈바꿈시킬 만큼 강력해진다.

    당신은 이제 다이아몬드 빛몸 자체가 되었다.

    당신의 정체성이 바뀌었다.

    당신은 빛몸에게서 들려오는 그 안내의 목소리가 실은 자신의 목소리 였음을 깨닫는다.

    당신은 이렇게 말할 것이다.

    " 나는 지금 여기에 있다. 그리고 나는 무엇이 실재인지를 안다."

 

7. 당신의 모든 세포는 물론이고 감정과 감각, 생각까지도 빛몸으로 가득 채우라.

    빛몸이 당신의 육체와 두뇌를 다스리고, 어둠을 밝히고, 분리된 틈새를 메우고, 모든 신체조직을 향상시키고,

    근심과 걱정을 지우고, 새로운 길을 열고, 높은 주파수에 맞춰 당신을 재조직하게 하라.

    침묵속에 머물라.

 

8. 이제 그 다이아몬드 빛몸의 진동을 소리굽쇠처럼 울려서, 그 빛과 근원의 파동이 온몸 곳곳으로 퍼지고

    당신의 피부를 넘어 주변의 공간까지 흘러가도록 하라.

    그것이 우주 속에서 원하는 만큼 확장되도록하라.

    확장된 당신의 다이아몬드 빛은 모든 곳에 편재하는 다이아몬드 빛과 만나고 합쳐진다.

    그 빛의 중심에서, 당신은 영원불멸하는 영혼의 소리와 근원 주파수를 듣고 느낄 수 있다.

 

 

 

 

 

 

 Farid Farjad - Gnossienne  No.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