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천폭포에서 노적봉으로~~~080113

 

 

 

산행코스 : 구천폭포 - 대동문 - 용암문 - 노적봉 - 노적사 - 산성입구

 

눈덮힌 삼각산 봉우리가 그리워

 

아침에 나설때 산행계획은 노적봉에서

 

절터쪽으로 내려와 다시 여우굴을 통과하여

 

백운대에 오르려 했는데....

 

노적봉에 올라 라면을 끊여먹고 나서 너무나 추워지네요

 

노적봉 능선길로 하산하기로....

 

 

 

 

구천폭포에서

 

 

 

 

 

 대동문 아래쪽 산님들~~

 

대동문 위쪽에서 바라본 산성과 칼바위

 

좌측으로 부터 노적봉, 만경대, 인수봉

백운대는 안보이네요 ^^

 

동장대에서 바라본 의상능선

 

 

노적봉에서 바라본 만경대

 

삼각산 

좌측으로부터 백운대, 인수봉, 만경대 

 

노적봉에서 바라본

내북한산(?) - 산성입구를 중심으로 안쪽을 그렇게 불러봅니다 ㅎㅎ 

 

만경대 - 바위액자에 넣어봅니다 ㅎㅎ

 

 

까치도 추운 날씨에 고생이네요

 

 

 

노적봉

 

하산후 산성입구에서

 


함께하는 음악
gregorian - ill find my way home 

 

+ Recent posts